품질경영

품질방침

당사의 모든 임직원은 품질경영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며 『완벽하고 정확한 시공품질과 안전시공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함과 동시에 계약상의 제반요건을 충실히 준수하고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』 다음사항을 준수한다.

  • 1. ISO 9001에 기초한 고객중심의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,

  • 2. 고객의 명시적, 묵시적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선진 기술을 도입, 실현, 제공하며,

  • 3. 기본준수, 예방활동 중시 등을 통한 품질경영 성과의 극대화를 도모하고,

  • 4. 품질 무결점(ZD) 정신을 살려 시공품질의 자부심을 고취시키며,

  • 5. 지속적인 개선을 통하여 시공 및 서비스의 신뢰를 확보한다.

* 위의 방침을 실현시키기 위해

품질관리부서장은 위의 방침을 조직 내 의사소통 되도록 하고, 홈페이지 등을 통해 모든 이해관계자가 접근 가능하도록 한다.

각 부서장은 매년 위의 방침을 달성하기 위한 품질 목표 및 계획을 수립하여 실행하고 성과를 모니터링 한다.

본 방침은 매년 경영검토 시 검토하여 필요 시 개정한다.

2020. 01. 22.
대표이사최승재